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이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 팬들과의 또 다른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다. 이번 화보는 워치 &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와의 협업을 통해, 현진이 집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일상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담아냈다.
화보에서 현진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편안한 스타일을 통해 ‘집에서의 하루’를 그려냈다. 밝고 청량한 배경 속에서 그는 다양한 의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까르띠에의 아이코닉한 시계와 액세서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근육질 몸매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층 강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 스트레이 키즈 현진[아레나 옴므 플러스]](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1928931806_edf384.jpg)
인터뷰에서는 현진이 삶에 대한 철학을 진지하게 풀어냈다. 그는 "세상을 심미적인 관점으로 보려고 한다"며, 개인적인 행복을 찾는 방법으로 꽃을 사거나 도예를 하는 등 일상에서 소소한 기쁨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팬들과의 사랑을 나누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며, 팬덤 '스테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스테이는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존재"라고 언급하며, 팬들과의 관계를 계속해서 소중히 여길 것을 다짐했다.
![ 사진 : 스트레이 키즈 현진[아레나 옴므 플러스]](http://www.museonair.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1928937935_edc229.jpg)
현재 진행 중인 스트레이 키즈의 스타디움 투어에 대해서도 소감을 전했다. 현진은 "스타디움에서의 공연은 정말 짜릿했다. 그 공간에서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성취감을 느낀다"며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한 "향후 일본, 북미, 유럽 투어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들에게는 그의 다양한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 : 스트레이 키즈 현진[아레나 옴므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