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2주 만에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1일 발행되는 앳스타일 3월호에서 '킥플립'은 첫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개성과 비주얼을 뽐내며 주목을 끌었다. 멤버들은 올블랙 의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다양한 색감의 스타일링으로 청춘의 밝은 에너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킥플립'의 멤버들은 데뷔 후의 설렘과 함께 각오를 밝혔다. "저희의 꿈은 이제 시작이다. 더 큰 무대에 서기 위해 열심히 달려가겠다"며 팬들의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첫 미니 앨범 'Flip it, Kick it!'의 성공에 대해 "팬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 열심히 연습하고 성장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킥플립'은 1월 20일 발매된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으로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써클차트 출하량 기준 32만 2000장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터차트 초동 인증패를 받으며 27만 6881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또한, 틱톡 공식 계정 팔로워 수 100만 돌파와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 수 1억 뷰 돌파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앳스타일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킥플립은 "K팝 차세대 슈퍼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들의 활동은 각종 음악 방송과 패션 매거진, SNS 콘텐츠를 통해 더욱 활발히 펼쳐질 예정이다. 킥플립의 첫 매거진 커버 촬영과 인터뷰는 2월 21일 발행되는 앳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