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 29.3℃흐림
  • 강릉 30.6℃흐림
  • 서울 32.3℃흐림
  • 대전 30.7℃구름많음
  • 대구 32.7℃구름조금
  • 울산 30.7℃구름많음
  • 광주 31.8℃구름조금
  • 부산 32.0℃맑음
  • 고창 32.7℃구름조금
  • 제주 31.6℃구름조금
  • 강화 30.0℃흐림
  • 보은 29.2℃흐림
  • 금산 31.4℃구름많음
  • 강진군 31.5℃구름조금
  • 경주시 32.0℃맑음
  • 거제 31.0℃맑음
기상청 제공

2025.08.09 (토)

라이프

전체기사 보기

GS25 × 돈키호테, 한국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콜라보 신호탄

K-편의점 세계화 시동 일본 돈키호테 인기 상품을 한국에서 만나는 기회!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일본 대표 할인점 돈키호테와 손잡고 국내 최초의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열리며, 양국 유통업체 간 장기 파트너십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400여 개 점포에 GS25 전용 매대를 설치한 데 이어, 이번에는 한국에서 돈키호테의 정체성을 재해석한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일본 현지 돈키호테의 독특한 상품 구성과 한국의 야간 문화 요소를 결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 콘셉트로 꾸며진다. 또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키호테 PB ‘JONETZ’ 상품 50여 종 △GS25 x 돈키호테 팝업 한정 상품 △GS25 PB ‘유어스’ 상품 10종 △‘무무씨’ 굿즈 2종을 한 자리에 모았다. 먼저 GS25는 ‘돈키호테 필수 쇼핑템’으로 불리는 PB ‘JONETZ’의 △계란덮밥 양념장 △원통형 감자칩 △계란에 뿌리는 간장 △굵은 유자 후추 등 식품 30여 종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돈키호테 캐릭터 ‘돈펭’의 인형, 파우치, 숄더백, 펜 케

Z세대의 선택, 헤라 서머 립으로 완성하는 핫한 여름

센슈얼 라인 신규 색상 포함 3가지 제형, 12가지 색상으로 여름 립 무드 제안 Z세대 아이콘 하리무, 박제니, 유예린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립 메이크업이 아닌, 한 겹의 컬러로도 자신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컨셉으로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3가지 제형(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과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5가지 신규 색상을 추가해 여름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체리콕’, ‘허니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마무리되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서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색상과 기존 센슈얼 라인의 인기 색상까지 총 12가지 립 제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다양한 여름 무드를 제안한다. 헤라는 이번 컬렉션을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와 협업해 화보로 공개했다. 세 사람은 각자의 개성과 당당한 태도로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을 표현하며, 컬렉션의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특히 하리무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헤라 립 제품을 직접

폭염 잡는 민속촌! 낮엔 워터파크, 밤엔 공포체험 풀코스로 즐기자!

‘마른하늘에 물벼락’, 무더위 날리는 물 퍼포먼스 진행 우천 특별 팝업 콘텐츠, 파전 막걸리 페스티벌 개최… 막걸리 무한 리필 이벤트까지

도심 속 조선시대 마을이 여름 축제의 중심지로 떠오른다. 한국민속촌은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자연 친화형 워터존 개장, 장마철 한정 막걸리 페스티벌, 국내 최대 규모 공포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낮에는 시원한 물놀이, 밤에는 오싹한 공포와 전통 먹거리가 어우러진 24시간 체류형 피서지로의 변신이 기대된다. 한국민속촌은 겨울철 인기 시설이었던 눈썰매장 부지를 계곡을 연상시키는 자연 친화형 워터존으로 탈바꿈시켰다. 숲과 나무로 둘러싸인 공간에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키즈 전용 구역 등을 설치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현장 곳곳에 그늘 쉼터, 야외 샤워장,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방문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오는 7월 18일(금)부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한국민속촌 여름 시즌 축제 ‘마른하늘에 물벼락’은 8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장마철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이벤트가 열린다. 7월 11일(금)부터 7월 27일(일)까지 총 17일간 상가마을 일대에서 진행되는 '파.막.페'는 국악 공연과 전통 안주, 막걸리 무한 리필이 결합된 오감 만족형 축제다. 특히 빗소리와

360도 영상 포토부스, 스타들만의 비밀에서 대중의 일상으로

셀럽들의 전유물에서 대중의 필수 체험으로! 360도 숏폼 포토부스, 이벤트 시장의 게임체인저 등장

디지털 이벤트 솔루션 기업 지와이서울(대표이사 김지수)은 자사가 운영하는 포토부스 플랫폼 360photo.kr을 통해 360도 회전 숏폼 영상 포토부스 렌탈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SNS 트렌드로 급부상한 숏폼 콘텐츠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포토부스로, 셀럽과 브랜드가 주도하던 360도 영상 체험을 일반 소비자와 기업에게도 개방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플랫폼에서는 숏폼이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20대 젊은 층은 정적인 사진보다 움직이는 영상 콘텐츠에 더욱 친숙하며, 이는 이벤트 시장의 포토존 트렌드까지 변화시키고 있다. 기존의 네 컷 사진 포토부스가 주를 이루던 시장에 360도 회전 촬영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하는 360포토부스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다. 360photo.kr의 신제품은 360도 회전 플랫폼 위에서 사용자를 10초 내외로 촬영한 후, 특수 효과와 편집을 거쳐 즉시 SNS에 업로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체험감과 함께, QR 코드를 통한 실시간 공유 기능으로 행사 참여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한다. 실제로 지난 3년간 200여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