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배우 채수빈과 함께 '일룸이 이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룸이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삶과 감정 속에 스며들어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15일부터 공개될 캠페인 영상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과의 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변우석과 채수빈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다. 이들은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케 하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헤이븐' 편에서는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우연히 재회한 인물들의 대화와 기억 속에서 일룸의 다양한 가구들이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헤이븐', 블록 소파 '플로코', 모션형 다이닝 테이블 '업 모션 테이블' 등이 소중한 기억과 감정이 쌓이는 순간마다 함께하며, 일룸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억을 환기시키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삶의 한 장면을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단순한 배경으로서의 가구가 아닌, 삶의 중요한 순간들을 함께 하는 동반자로서 일룸이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과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일룸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도 변함없이 고객의 곁을 지키며, 일상과 감정을 함께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출처 : 일룸
뮤즈온에어 임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