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여름을 한 모금에! 파스쿠찌 그라니따 4종 출시

  • 등록 2025.05.07 10:03:52
크게보기

"큼한 과일과 시원한 얼음의 조화, 그라니따로 여름을 즐기세요!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 '서머 페스타 그라니따(Summer Festa Granita)'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여름 디저트로, 시칠리아섬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오랜 세월 사랑받아 온 음료다. 이 디저트는 얼음을 잘게 부숴 만든 독특한 식감 덕분에, 마치 눈 덮인 산맥처럼 보이는 모습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음과 같은 다채로운 맛과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 카페 콘파나 그라니따: 진한 에스프레소 얼음을 갈아내어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바삭한 쿠키 토핑을 얹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 블루 레몬 그라니따: 지중해의 맑고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칠리아 레몬을 사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담았다. ▲ 포도 그라니따: 신선한 포도 과육과 얼음을 함께 갈아낸 후, 향긋한 자스민 향과 상큼한 레몬 젤라또를 더해 자연의 단맛과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 수박 그라니따: 여름의 대표 과일인 수박을 사용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부드러운 젤라또를 올려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의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디저트들로, 파스쿠찌만의 독창적인 해석을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정서를 담은 다양한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스쿠찌의 '서머 페스타 그라니따' 4종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철 소비자들에게 시원함과 상큼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SPC그룹

임수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