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드디어 팬과 ‘직접’ 만난다…데뷔 15년 만에 팬카페 전격 오픈!

  • 등록 2025.04.30 13:29:38
크게보기

“설레고 기쁘다”…첫 팬미팅 이어 진심 담은 온라인 소통의 장 열다

 

배우 김지원이 데뷔 15년 만에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최근 공식 오픈한 팬카페는 단순한 소식 전달을 넘어, 김지원이 팬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직접 전하고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김지원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29일 “따뜻한 봄, 김지원 배우와 함께할 수 있는 팬카페를 오픈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의미 있는 소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팬카페는 개설 직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맞이하며, 배우의 진솔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컷 등을 선보이고 있다.

 

팬카페 오픈과 함께 김지원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카페 오픈 소식을 직접 전했다. 공개된 인사 영상에서 김지원은 “드디어 공식 팬카페가 생겼다”며 밝은 미소로 설렘을 전했다. 그녀는 “팬분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좋은 소식들 많이 전할 테니 자주 만나요”라는 진심 어린 인사를 남겼다. 팬들 역시 “드디어 기다리던 날”,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김지원은 지난해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24.9%)라는 눈부신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후 아시아 7개국을 도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E MY ONE’으로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갔으며, 이번 팬카페 개설은 그러한 팬 사랑의 연장선이라 할 수 있다.

 

현재 김지원은 SBS 새 드라마 '닥터X: 하얀 마피아의 시대' 출연을 긍정 검토 중에 있으며, 예능과 광고, 화보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15년, 한결같은 연기와 꾸준한 행보 속에 김지원은 진심 어린 소통으로 팬들과 새로운 인연을 써내려가고 있다.
 

 

사진 : 김지원 공식 팬클럽 오픈 이미지 및 영상[하이지음스튜디오]

유지아 기자 adsa85@daum.com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