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베트남 F&B 브랜드 '말토' 앰배서더 선정

  • 등록 2025.03.07 10:40:25
크게보기

'쉐이크 잇 오프' 캠페인 통해 긍정 에너지 전파 예정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베트남의 대표적인 F&B 브랜드 말토(Malto)의 앰배서더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2025년 한 해 동안 말토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장원영은 '쉐이크 잇 오프(Shake It Off)' 캠페인을 주도하며, 베트남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말토의 음료는 마시기 전 흔들어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특성을 반영한 이번 캠페인은 삶에서 마주하는 고민과 어려움을 가볍게 털어버리고 긍정적인 태도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럭키비키(Lucky Vicky)'의 아이콘 장원영과도 연관이 깊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원영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젊은 세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이 베트남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폭넓은 반향을 일으키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장원영은 "10대에 데뷔해 사회가 젊은 세대에게 기대하는 보이지 않는 압박과 부담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라며, "언제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10대들에게 친구 같은 존재가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베트남 팬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직접 느낄 수 있었고,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 무척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2025 IVE THE 3RD FAN CONCERT 'IVE SCOUT')'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아이브의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원영과 말토의 협업은 베트남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자신을 사랑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 말토 

뮤즈온에어 채유진 기자 |

채유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