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자사의 다채로운 닭고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먼저, '계모임 체험단'은 한 번에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하여 운영되며,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닭부심' 있는 소비자들이 하림의 다양한 신선 제품을 자신만의 레시피로 요리하고, 그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상·하반기에 걸쳐 각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며,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의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이다. 매월 제공되는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하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2월 16일까지이며,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안내된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는 인기 영양 간식으로, 부모에게는 맛있는 추억이자 안주거리로 사랑받는 '용가리' 제품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용가리 가족체험단'도 모집한다. 총 30명을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3월 한 달이다. 용가리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여 SNS에 남기면 된다. 신청은 2월 18일까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지된 구글 폼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27일에 발표된다.
하림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료 : 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