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파스쿠찌 브랜드 모델로 활약 예정

  • 등록 2025.01.15 11:04:20
크게보기

SPC그룹 파스쿠찌, 첫 광고 모델로 에스파 '카리나' 발탁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최초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는 설명이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미스터리 수사단', '싱크로유'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파스쿠찌는 다음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카리나와 이탈리아의 정수를 담은 파스쿠찌가 함께 펼쳐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파스쿠찌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다양한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등을 제공하는 SPC그룹의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의 다른 브랜드와 함께 국내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카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파스쿠찌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계획이다.

 

 

출처 : SPC그룹

 

임수진 기자 editor@museonair.co.kr
Copyright @뮤즈온에어 Corp. All rights reserved.